안녕하세요, 영자 디지문입니다.
2007년 10월 17일 출범 이래 디지문호스팅이 오늘 10월 17일부로 3주년을 맞이하여 4살이 되었습니다.
그 동안 발생했던 수 건의 장애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으로 큰 불평 불만 없이 잘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도 디지문호스팅은 부족한 게 많은 호스팅입니다.
단 한 차례의 리뉴얼도 없이 3년 전의 레이아웃을 아직까지 고수하고 있질 않나,
백업 시간대만 되면 어김없이 시스템이 느려지고,
아직도 디지문호스팅에 입주하려면 타 호스팅에 비해 비교적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야 하고,
백업 한 번 하려면 관리자의 손을 꼭 빌어야 제대로 된 백업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점...
이게 다 관리자인 제가 아직 실력이 많이 부족한 탓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하루빨리 프로그래밍을 더 공부하여 관리자의 손을 빌리지 않고 유저 레벨에서 웬만한 계정 유지보수 작업이 가능토록 하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앞으로도 디지문호스팅은 변함없이 무료의 길을 걸어 나갑니다.
하지만 세상에 완전한 무료는 없다는 점 입주자 여러분들께서는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이 무료의 혜택을 받을 있는 이유는 누군가의 금전적 부담이 발생하기에 가능하다는 점을 명심해 주세요.
한 아파트에 여러 살림이 함께 하는 것과 같은 웹호스팅 서버 안에서 책임감 있는 계정 사용을 당부드리는 바입니다.
오늘도 디지문은 입주자 여러분의 데이터가 제대로 백업되고 있는지 점검하고 갑니다.
모두들 행복한 나날 되시길 바랍니다.
BlackRaven
- 2010.12.04
- 12:10:33
- (*.203.184.211)
이거 너무 늦었지만 4번째 생일 축하 합니다~
이제 디지문으로 이주 한지 1년여 정도가 된듯 하는데 큰문제 없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디지문에 많은 발전이 있었으면 합니다 ^_^
디지문님 안녕하세요^^
하루가 늦은 오늘 축하 및 안부인사를 드립니다.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꾸준히 이용하고 있습니다^^
수고하시고 디지문님도 행복한 날 되시길 바라겠습니다~